Q1. 회원가입을 했는데, 학급정보를 입력하려니 오류페이지가 보입니다.

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을 받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관리자 승인 시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.

Q2. 아이디(이메일)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.

처음 가입하실 때 근무하신 학교명, 전화번호, 성함을 작성해
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3. 비밀번호 찾기를 눌렀는데, 메일이 오지 않습니다.

스팸메일로 분류되어 있어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스팸메일함에서도 확인되지 않을 경우 아이디(이메일), 근무하시는 학교명, 전화번호, 성함을 작성해
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 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4. 설문기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설문에 표기된 URL 주소와 아이디, 전화번호, 성함, 변경하고자하는 설문기간을 작성해
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5. 검사를 완료했는데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.

클래스넷은 크롬(Chrome)으로 접속하셨을 때 가장 안정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크롬으로 접속하신 후에도 같은 문제가 발생하셨을 경우 문제 화면을 캡쳐해서 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.

Q6. 설문을 잘 못 생성했습니다. 검사를 삭제할 수 있나요?

참여율이 10%미만인 경우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삭제를 원하시는 검사화면에 표기된 URL 주소와 아이디, 전화번호, 성함을 작성해
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삭제된 검사는 다시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.

Q7. 학교명이 검색되지 않습니다.

참여하시고자 하는 학교명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면 학교명을 입력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Q8. 학생정보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.

아이디, 전화번호, 성함, 변경하고자하는 학급정보를 classnet@konkuk.ac.kr로 보내주시면 변경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Q9. 학급변화를 확인하고 싶습니다.

학급변화는 2번이상 클래스넷 검사를 실시한 경우에 ‘검사’탭 클릭--> ‘학급명’선택-->‘학급변화’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.

Q10. 평균은 무엇인가요?

평균은 현재까지 참여한 학생들을 초등학교, 중학교, 고등학교로 나누어 평균을 낸 값입니다.
학급이나 학생 점수를 해당 학교급 학생들의 평균과 비교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Q11. 검사내용이 궁금합니다.

검사 변인별로 대표적인 문항을 www.classnet.konkuk.ac.kr 에 탑재해 두었습니다.
전체 문항 은 검사 신뢰도와 타당도를 위해 공개하지 않습니다.

Q12. 클래스넷을 사용 시 비용이나 사용기간이 별도로 있는지 궁금합니다.

클래스넷은 한국연구재단의 지원을 받아 개발된 프로그램으로서, 무료로 가입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담임선생님께서는 해당년도 맡으신 반의 정보를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, 전근 을 가신 경우에 새로운 학교 정보를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.

Q13. 클래스넷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활용방법을 알고 싶습니다.

클래스넷을 개발한 건국대학교 교육공동체 연구소에서는 다양한 활용 자료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교육공동체연구소 홈페이지(classnet.konkuk.ac.kr)을 참고하시면, 상세한 내용을 살 펴보실 수 있습니다.